TONYMOLY

검색영역

토니모리 메뉴


NEWS

[1205] 토니모리, 유럽 세포라 17년 색조라인 추가 런칭

  • 작성일 : 2017.02.01

보도자료

토니모리, 유럽 세포라 17년 색조라인 추가 런칭

- 토니모리, 유럽 세포라에서 높은 인기를 기록하며 색조 제품까지 추가적으로 입점 확정

- 화장품의 본 고장인 유럽 현지 소비자들에게 인정받은 결과….더욱 많은 노력 기울일 것



 

<사진설명: 토니모리 세포라 프랑스 샹젤리제>

 

(2016-12-05) 스트리트 컬처 브랜드 토니모리(사장 양창수)가 전 세계 화장품 시장의 본고장이라불리는 유럽에서 K뷰티의 우수성을 전파하며 성공적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2016 5, 한국 화장품 브랜드 최초로 세포라 유럽 전 매장에 입점한 것을 시작으로 연일 매진 사례를 빚으며 높은 인기를 얻어 17년에는 색조 라인까지 추가 확대하기로 한 것 이다.

 

이번 색조 제품의 추가 입점은 지난 5, 세포라 입점 이후 현지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에 힘입어 결정되었다. 현지 소비자들은 뛰어난 제품력, 합리적인 가격대의 스킨케어와 재미 요소를 더한 펀(Fun) 제품에 대해 높은 관심을 보여 왔다. 토니모리의 색조 제품들은 2017 1월부터 유럽 내 세포라 전 매장을 대상으로 하여 순차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토니모리는 이번 추가 입점을 기념하며 토니모리 특유의 위트 넘치고 유니크한 패키지의 색조 제품을 선보인다. 깜찍한 패키지와 뛰어난 발색력을 자랑하는 팬더의 꿈메이크업 라인과 주머니에 쏙 들어가는 미니 사이즈의 헬로바니퍼퓸바’ 5종류 등 국내에서도 높은 인기를 얻었던 제품들 중심으로 구성해 다양한 라인업을 선보일 계획이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이번에 추가 입점되는 색조 제품들은 메이크업포에버, 바비브라운 등 글로벌 뷰티 브랜드와 나란히 색조 매대에 진열, 판매되는 것으로 화장품의 본고장인 유럽의 현지 소비자들에게 인정받은 결과라고 볼 수 있다앞으로도 K뷰티를 더욱 널리 알리는 데 많은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올해로 브랜드 10주년을 맞은 토니모리는 ‘도심 속 즐거운 뷰티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스트리트 컬처 브랜드를 새로운 콘셉트로 선정했다. 토니모리 특유의 위트 넘치고 유니크한 제품 패키지와 가성비 높은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 # #

<Street Culture Brand, TONYMOLY>

 

올해로 10주년을 맞은 토니모리는 ‘도심 속 즐거운 뷰티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스트리트 컬처브랜드를 새로운 컨셉으로 선포하고, 톡톡 튀는 아이디어로 세계인들을 즐겁게 만들어 줍니다. 세계 속 도시의 트렌디한 모티브를 한국적 뷰티 감각으로 재해석하고, 토니모리의 제품과 디자인에 반영함으로써 전 세계 여성들에게 늘 새롭고 다양한 아름다움을 창조, 전파하고 있습니다. 또한 언제나 유니크하고 가성비 높은 제품력을 선보이며 위트와 센스가 넘치는 토니모리만의 목소리로 고객들과 소통할 예정입니다. 남과 비교하는 아름다움이 아닌, 고객 스스로가 아름다움을 발견하고 창조해 나갈 수 있는 공간인 토니모리에서 유쾌하고 즐거운 뷰티 라이프 스타일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문의 : 080-356-2222, www.etonymoly.com

SHARE THIS

회원정보

로그인을 하시면
고객님의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최근 본 상품

0/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