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NYMOLY

검색영역

토니모리 메뉴


NEWS

[0223] 토니모리, 새 얼굴 서강준의 첫 티저 영상 공개!

  • 작성일 : 2017.06.19

토니모리, 새 얼굴 서강준의 첫 티저 영상 공개!

- 착하고 자상한 연인 콘셉트로 연기하는 서강준의 자상한 매력을 담은 영상으로 시선 집중

- 유해성분 걱정이 없는 착한 성분의 ‘더 촉촉 그린티 크림’ 제품 특장점을 1인칭 시점으로 담아내

 


<사진설명: 토니모리 더 촉촉 그린티 수분크림 티저 영상>

 

(2017-02-23) 스트리트 컬처 브랜드 토니모리(사장 양창수)는 새로운 광고모델 배우 서강준과 처음 호흡을 맞춘 티저 영상을 23일 공개했다.

 

토니모리의 공식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을 통해 첫 공개되는 티저 영상에는 잘생긴 외모로 ‘얼굴천재’, ‘얼굴알파고’ 등 다양한 별명을 지닌 서강준이 자상한 연인의 모습으로 등장한다. 보는 이로 하여금 서강준의 연인이 된 듯한 설렘을 느낄 수 있게 1인칭 시점으로 제작했다. 영상을 보고 있으면 마치 서강준과 직접 대화하는 듯 하다.

 

토니모리 티저 영상에서는 모든 것을 다 가지고 있는 연인 서강준에게 없는 단 한가지가 무엇인지에 대한 질문으로 궁금증을 유발한다. 이어서 유해 성분 걱정이 없는 착한 성분의 ‘더 촉촉 그린티 크림’ 제품을 선보이며 마무리 된다.

 

‘더 촉촉 그린티 수분 크림’은 야생녹차를 1년 동안 자연 발효시켜 엄선 및 제조한 ‘청태전’의 우수한 수분 공급 효과로 건강하고 촉촉한 피부로 가꿔준다. 또한 피부에 매끄럽게 발리는 부드러운 텍스처가 산뜻한 수분막을 형성하여 맑고 생기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특히 원료 성분 EWG 1~2 그린 등급에 해당하는 성분만 담아 민감하고 예민한 피부에도 순하게 작용한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착하고 순한 성분의 더 촉촉 그린티 크림과 서강준의 맑고 깨끗한 이미지가 잘 어우러져 이번 티저 영상을 기획했다”며 “티저 영상을 기반으로 새로운 모델 서강준과 함께 소비자들이 유해성분 걱정 없이 건강하고 촉촉한 피부를 가꿀 수 있도록 상반기 마케팅 활동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 # #

 

<Street Culture Brand, TONYMOLY>

 

토니모리는 ‘도심 속 즐거운 뷰티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스트리트 컬처 브랜드’를 새로운 콘셉트로 선포하고, 톡톡 튀는 아이디어로 세계인들을 즐겁게 만들어 줍니다. 세계 속 도시의 트렌디한 모티브를 한국적 뷰티 감각으로 재해석하고, 토니모리의 제품과 디자인에 반영함으로써 전 세계 여성들에게 늘 새롭고 다양한 아름다움을 창조, 전파하고 있습니다. 또한 언제나 유니크하고 가성비 높은 제품력을 선보이며 위트와 센스가 넘치는 토니모리만의 목소리로 고객들과 소통할 예정입니다. 남과 비교하는 아름다움이 아닌, 고객 스스로가 아름다움을 발견하고 창조해 나갈 수 있는 공간인 토니모리에서 유쾌하고 즐거운 뷰티 라이프 스타일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SHARE THIS

회원정보

로그인을 하시면
고객님의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최근 본 상품

0/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