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NYMOLY

검색영역

토니모리 메뉴


NEWS

[0706]쌓여가는 불쾌지수 ‘쿨링 3총사’로 날려볼까?

  • 작성일 : 2017.08.14

보도자료

쌓여가는 불쾌지수 쿨링 3총사로 날려볼까?

- 폭염에 짜증지수를 낮춰 주는 기분전환용 쿨링 코스메틱주목

- ‘열식히는 꿀팁영상 화제로 토니모리 쿨링 3총사 덩달아 인기

 


 

<사진설명: 토니모리 쿨링 삼총사.

마이 써니 쿨링 선, 아이스 알로에 수딩 쿨러, 더 촉촉 그린티 아이스 토너 (왼쪽부터 차례대로)>

 

(2017-07-06) 연이은 폭염에 쌓여가는 짜증지수를 낮춰 주는 쿨링 코스메틱이 이목을 끌고 있다. 쿨링 코스메틱은 단순히 햇빛에 노출된 피부를 진정시키는 데 그치지 않고 즉각적인 쿨링감을 선사해 기분까지 상쾌하게 만들어 주는 것이 특징이다.

 

이러한 제품들은 대부분 피부에 분사하는 방식으로 되어 있으며 쿨링 버블이 피부 온도를 낮춰준다. 최근 선보인 스트리트 컬처 브랜드 토니모리(사장 양창수)아이스 알로에 수딩 쿨러더 촉촉 그린티 아이스 토너’, ‘마이 써니 쿨링 선 3가지 제품이 대표적이다. 실제로 이 제품들은 일명 쿨링 3총사로 불리우며 폭염 히트템으로 각광받고 있다.

 

아이스 알로에 수딩 쿨러는 알로에베라잎수와 페퍼민트 추출물 등의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햇빛에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즉각적으로 수분을 공급해 준다. 얼굴을 제외한 목, 팔 등 몸에 사용하는 제품으로 휴대가 어렵지 않아 외출 아이템으로 뜨고 있다.

 

강렬한 햇빛에 달아오른 얼굴에는 더 촉촉 그린티 아이스 토너를 활용하는 것이 좋다. 발효 녹차추출물이 함유된 이 제품은 진정 효과가 있는 것은 물론이고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 촉촉한 상태로 유지시켜 준다. 화장솜에 일정량을 분사한 뒤 얼굴에 올려놓으면 마치 얼음 마사지를 하는 듯한 짜릿한 시원함을 경험할 수 있다.

 

선 케어 기능과 동시에 즉각적인 쿨링감을 경험할 수 있는 마이 써니 쿨링 선역시 본격적인 바캉스 시즌을 앞두고 인기다. 단순한 스프레이 분사가 아닌 무스 제형의 제품으로 끈적임 없이 산뜻하고 시원한 마무리감이 장점이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날씨도 날씨이지만 자사 SNS에 게재된 열식히는 꿀팁영상이 화제가 되면서 쿨링 제품들이 꾸준히 회자되고 있다특히 쿨링 제품들이 피부에 전달하는 효과도 중요하지만 바르는 즉시 기분전환이 가능하다는 점이 소비자들에게 더 매력적으로 작용해 인기를 끄는 것 같다고 전했다.

 

한편, 토니모리는 더 많은 소비자들이 쿨링 제품 3종을 경험할 수 있도록 쿨링 삼총사 특가 세일을 진행하고 있다.

 

 

 

# # #

 

<Street Culture Brand, TONYMOLY>

토니모리는도심 속 즐거운 뷰티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스트리트 컬처 브랜드를 새로운 콘셉트로 선포하고, 톡톡 튀는 아이디어로 세계인들을 즐겁게 만들어 줍니다. 세계 속 도시의 트렌디한 모티브를 한국적 뷰티 감각으로 재해석하고, 토니모리의 제품과 디자인에 반영함으로써 전 세계 여성들에게 늘 새롭고 다양한 아름다움을 창조, 전파하고 있습니다. 또한 언제나 유니크하고 가성비 높은 제품력을 선보이며 위트와 센스가 넘치는 토니모리만의 목소리로 고객들과 소통할 예정입니다. 남과 비교하는 아름다움이 아닌, 고객 스스로가 아름다움을 발견하고 창조해 나갈 수 있는 공간인 토니모리에서 유쾌하고 즐거운 뷰티 라이프 스타일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문의 : 080-356-2222, www.etonymoly.com

SHARE THIS

회원정보

로그인을 하시면
고객님의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최근 본 상품

0/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