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NYMOLY

검색영역

토니모리 메뉴


NEWS

[0817]MXM 임영민·김동현, 첫 광고모델 발탁!

  • 작성일 : 2018.02.07

보도자료

토니모리, 여심저격·심쿵유발 새 얼굴 공개

MXM 임영민·김동현, 첫 광고모델 발탁!

- MXM 임영민과 김동현, 토니모리 모델로 본격 활동 시작

- 브랜드에 맞는 사랑스러운 소년미 뽐내며 화보 촬영 진행

- 토니모리 모델 활동을 통해 펼쳐질 임영민과 김동현의 새로운 모습 기대




<사진설명: 토니모리 모델 MXM 임영민과 김동현>

 

(2017-08-17) 스트리트 컬처 브랜드 토니모리(사장 양창수)가 최근 뜨거운 관심과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유닛 그룹 MXM 임영민과 김동현을 토니모리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MXM은 토니모리를 통해 광고 모델로서는 처음으로 대중에게 선보이게 됐다.

 

토니모리는 희망열매캠페인, 여성 골퍼 후원 등 청년들의 꿈을 지원하는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는 만큼 꿈을 향해 도전하는 MXM 멤버들의 모습이 토니모리의 비전과 취지에 잘 부합한다고 판단, 모델로 기용하게 됐다. 또한 이번 모델 발탁을 계기로 토니모리의 새 얼굴 임영민, 김동현과 함께 청년들의 꿈을 지원하는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 나갈 방침이다

 

MXM 임영민과 김동현은 얼마 전 화제를 모으며 막을 내린 프로듀스 101 시즌2’를 통해 얼굴을 알리며 풋풋하고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최근에는 유닛 그룹 MXM을 결성해 음원을 발표하는 등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했다. MXM은 믹스앤 매치(MIX&MATCH)와 모어앤 모어(MORE&MORE)의 약자로 두 멤버의 매력을 합쳐 새로운 모습으로 다가가겠다는 뜻과 동시에 계속 더 성장해 나가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번 토니모리 화보 촬영 현장에서 이들은 특유의 상큼한 소년미를 뽐내며 광고 모델로서의 첫 데뷔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피지 케어 라인인 타코포어 시리즈, 발색력과 지속력을 모두 갖춘 겟잇틴트 등 토니모리 베스트 제품과 함께 곧 출시 예정인 F/W 메이크업을 풋풋하게 소화해내 현장 스텝들의 찬사를 받았다는 전언이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임영민과 김동현이 지닌 밝은 에너지가 청년들의 꿈을 지원하는 토니모리의 취지와 잘 맞아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고객들과 가까이에서 소통하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준비 중이니 많은 성원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MXM 임영민과 김동현이 함께 한 토니모리 화보는 8월 말 토니모리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등 SNS 채널 및 전국 매장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 #

 

<Street Culture Brand, TONYMOLY>

토니모리는도심 속 즐거운 뷰티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스트리트 컬처 브랜드를 새로운 콘셉트로 선포하고, 톡톡 튀는 아이디어로 세계인들을 즐겁게 만들어 줍니다. 세계 속 도시의 트렌디한 모티브를 한국적 뷰티 감각으로 재해석하고, 토니모리의 제품과 디자인에 반영함으로써 전 세계 여성들에게 늘 새롭고 다양한 아름다움을 창조, 전파하고 있습니다. 또한 언제나 유니크하고 가성비 높은 제품력을 선보이며 위트와 센스가 넘치는 토니모리만의 목소리로 고객들과 소통할 예정입니다. 남과 비교하는 아름다움이 아닌, 고객 스스로가 아름다움을 발견하고 창조해 나갈 수 있는 공간인 토니모리에서 유쾌하고 즐거운 뷰티 라이프 스타일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SHARE THIS

회원정보

로그인을 하시면
고객님의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최근 본 상품

0/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