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NYMOLY

검색영역

토니모리 메뉴


NEWS

[0105] 토니모리, 2018년 새해 ‘주용건 신임 사장’ 취임

  • 작성일 : 2018.02.07

보도자료

토니모리 새로운 시대를 열다!

토니모리, 2018년 새해 주용건 신임 사장취임

- 토니모리 창립 최초로 직원 출신 신임 사장 선임

- 주용건 신임 사장, 2006년 토니모리 시작부터 성공 신화까지 함께 해온 현장 전문가

- 초심 잃지 않는 마음으로 현장과 소통하며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도약 다짐

 



<사진설명: 토니모리 주용건 신임 사장>

 

(2018-01-05) 스트리트 컬처 브랜드 토니모리가 무술년 새해 시작과 함께 힘찬 도약을 위한 신임 사장 선임을 발표했다. 주용건 신임 사장은 토니모리 설립 이래 최초의 직원 출신 사장이라는 점에서 의의가 깊다.

 

주용건 신임 사장은 2006년 토니모리에 첫 입사한 이래, 유통사업부 이사, 국내사업본부 상무를 거치며 현재의 토니모리 성공 신화를 이끌었다. 12년간 토니모리에 재직하면서 조직에 대한 애정과 이해가 높은 것은 물론 오랜 기간 현장에서 다진 다양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시장에 대한 이해가 뛰어난 현장 전문가로도 알려져 있다.

 

또한 그간 직원들과 쌓아온 끈끈한 유대감을 통해 직원들과의 원활한 소통과 이해를 바탕으로 새로운 토니모리 시대를 여리란 기대감을 얻고 있다.

 

주용건 사장은 지난 2일 취임사를 통해 직원들에게 소통, 현장, 초심, 조직문화 개선등을 강조하며 2018년 새롭게 도약할 토니모리의 희망찬 미래를 선언했다.

 

혁신과 성장이라는 2018년 경영방침을 토대로 고객과의 적극적 소통과 즉각적 피드백의 새로운 기업 문화 선도를 다짐했다. 또한 토니모리에 처음 입사할 당시의 초심과 간절함을 잊지 않고 빠르게 변화하는 트렌드에 맞는 브랜드 혁신을 이룩해 나가겠다는 각오도 다졌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이번 신임사장 선임을 통해 회사의 체질을 개선하고, 적극적으로 소통하는 문화를 반영해 혁신과 성장이라는 경영방침을 이루어 나갈 예정”이라며, “제품 혁신, 해외 시장 진출과 신규 채널 확대를 통해 정체되지 않고 트렌드를 주도하는 글로벌 뷰티 브랜드로서 도약하는 원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 # #

 

<Street Culture Brand, TONYMOLY>

가로수길, 홍대길, 경리단길… 스트리트(Street)를 완성시키는 것은 그 거리를 채우고 있는 아름담고, 개성넘치는 사람들입니다. 이 거리가 아름다운 이유는 그 거리에 모인 사람들이 아름답기 때문이죠. 토니모리는 거리의 중심이 되는 사람들을 보다 더 아름답게, 빛나게 만들어줍니다.

토니모리는 앞선 감각과 트렌디함으로 사람들을 불러 모아 스트리트의 뮤즈가 되게 하며, 아름다움을 향한 끝없는 열정으로 더욱 아름답고 에너지 넘치는 토니모리만의 스트리트 컬쳐를 창조해 나갑니다. 또한 위트와 센스가 넘치는 토니모리만의 다양한 상품과 라인업으로 모든 취향과 스타일을 만족시키는 뷰티 라이프를 만들어 갑니다.   

 

문의 : 080-356-2222, www.etonymoly.com

 

 

SHARE THIS

회원정보

로그인을 하시면
고객님의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최근 본 상품

0/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