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NYMOLY

검색영역

토니모리 메뉴


NEWS

[0227] 2018 토니모리 여자 골프단 출범

  • 작성일 : 2018.06.11

보도자료

사회공헌활동에 앞장서는 배해동 회장

2018 토니모리 여자 골프단 출범

- 토니모리, 2018 골프 유망주 유효주∙공미정 선수 후원

- 이정은6 등 루키 선수 발굴, 후원 경험 살려 실력있는 선수 적극 양성할 계획

- KLPGA 높은 인기로 토니모리 관심 증대, 장년층 브랜드 인지도 높여




<사진설명: 2018 토니모리 여자 골프단 발대식

왼쪽부터 공미정 선수, 토니모리 배해동 회장, 유효주 선수>

 

(2018-02-27) 스트리트 컬처 브랜드 토니모리(회장 배해동)는 지난 26일 토니모리 본사에서 ‘2018 토니모리 여자 골프단발대식을 진행했다.

 

토니모리는 지난 2013년 화장품 업계 최초로 여자 골프단을 창단한 이후 이정은6 등 실력있는 선수를 발굴해 적극 후원함으로써 세계적인 선수로 육성하는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이정은6, 유승연 프로가 속해있던 ‘2017 토니모리 여자 골프단에 이어 2018년에는 새로운 루키 선수들이 선정됐다.

 

‘2018 토니모리 여자 골프단은 올해의 유망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유효주 선수(21) 2016년 국가상비군 출신의 차세대 미녀 골퍼 공미정 선수(21)로 구성됐다. 전 국가대표 감독 출신의 배성만 감독이 올해도 팀을 이끈다.

 

유효주 선수는 빠른 헤드 스피드와 평균 비거리 250야드 드라이버 솜씨를 뽐낸다. 특히 드라이버 실력에 있어서 비거리 랭킹 23위에 해당하는 장타자 그룹에 속한다. 또한 돌발 상황이 많은 경기 상황에 능숙히 대처하는 감각적인 순발력과 포커페이스가 능숙한 프로 골퍼로 불린다. 2015킹스데일GC 점프투어 with SBS 13차전에서 우승한 바 있으며 지난 해 KB금융 스타챔피언십에서 3위를 기록하기도 했다.

 

정교한 아이언 샷과 250야드의 드라이버 샷이 강점인 공미정 선수는 2016년 전 국가상비군에 이어 2018년 정규투어 풀시드를 확보해 앞으로의 활약이 더욱 기대가 된다. 2015 9 KB금융그룹배 여자 아마추어 골프 선수권 대회에서 우승을 했으며 지난 해에는 잔디로∙군산CC컵 드림투어 3차전에서 준우승으로 우수한 성적을 거뒀다.

 

토니모리 배해동 회장은 유효주 선수와 공미정 선수가 올해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토니모리가 다방면에서 적극 지원할 계획이라며, “향후 토니모리 여자 골프단에 대한 관심과 따뜻한 격려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사회공헌활동에 힘쓰고 있는 배해동 회장은 집안 사정 등으로 꿈을 접을 수 밖에 없는 운동선수들을 위해 2013년 화장품 업계 최초로 토니모리 여자 골프단을 창단, 소속 선수들이 기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전폭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국내외 전지훈련 및 경기력 향상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지원하는 것은 기본이고 골프 특성상 피부 보호와 관리에 도움이 되는 선크림 등 화장품도 적극 제공한다.

 

# # #

 

<Street Culture Brand, TONYMOLY>

가로수길, 홍대길, 경리단길… 스트리트(Street)를 완성시키는 것은 그 거리를 채우고 있는 아름담고, 개성넘치는 사람들입니다. 이 거리가 아름다운 이유는 그 거리에 모인 사람들이 아름답기 때문이죠. 토니모리는 거리의 중심이 되는 사람들을 보다 더 아름답게, 빛나게 만들어줍니다.

토니모리는 앞선 감각과 트렌디함으로 사람들을 불러 모아 스트리트의 뮤즈가 되게 하며, 아름다움을 향한 끝없는 열정으로 더욱 아름답고 에너지 넘치는 토니모리만의 스트리트 컬쳐를 창조해 나갑니다. 또한 위트와 센스가 넘치는 토니모리만의 다양한 상품과 라인업으로 모든 취향과 스타일을 만족시키는 뷰티 라이프를 만들어 갑니다.   

 

문의 : 080-356-2222, www.etonymoly.com

SHARE THIS

회원정보

로그인을 하시면
고객님의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최근 본 상품

0/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