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NYMOLY

검색영역

토니모리 메뉴


NEWS

[0329] 토니모리, 비투비(BTOB) 광고 모델 발탁

  • 작성일 : 2018.06.11

보도자료

비글미 넘치는 비투비, 토니모리와 만나다!

토니모리, 비투비(BTOB) 광고 모델 발탁

- 비투비, 토니모리 모델로 본격 활동 시작

- 첫 활동으로 더 촉촉 그린티 수분 크림 디지털 영상 촬영 진행

- 29, 메이킹 필름 통해 여심 저격 남성다운 매력 선보일 예정




<사진설명: 토니모리 X 비투비 더 촉촉 그린티 수분 크림 포스터>

 

(2018-03-29) 스트리트 컬처 브랜드 토니모리(사장 주용건)가 소년과 남성을 넘나드는 매력과 비글미로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그룹 비투비(BTOB)를 토니모리 모델로 발탁했다. 

 

토니모리는 쾌활하고 자유분방한 이미지로 일명 비글돌로 알려진 비투비 멤버들이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한다고 판단, 모델로 기용하게 됐다. 게다가 육성재를 비롯한 서은광, 임형식, 이민혁 등 멤버 개개인이 음반 활동은 물론 예능, 뮤지컬 등 다양한 장르를 넘나들며 다방면으로 활동을 펼치고 있어 이번 토니모리 모델 활동을 통해서도 다양한 매력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비투비는 토니모리의 브랜드 모델로서 첫 활동으로 더 촉촉 그린티 수분 크림안전보습 영상 촬영을 진행했다. 7명의 비투비 멤버들이 안전보습요원으로 변신해 미세먼지 많은 계절, EWG 그린 등급의 안전한 원료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더 촉촉 그린티 수분 크림을 소개한다.

 

오는 29일 토니모리 SNS를 통해 공개될 예정인 메이킹 필름에서는 비투비만의 비글미 넘치는 모습은 물론 댄디하고 남성스러운 매력까지 갖춘 다양한 모습이 담길 예정이다. 또한 비투비가 함께 한 토니모리의 더 촉촉 그린티 수분 크림본 영상은 4월 초 토니모리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된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비투비의 건강하고 쾌활한 이미지가 토니모리 제품의 취지와 잘 맞아 시너지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이번 디지털 영상 공개를 시작으로 고객과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준비 중이니 많은 성원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비투비 영상에서 선보인 더 촉촉 그린티 수분 크림 EWG 그린 등급 성분만을 사용해 미세먼지 등 유해 환경으로 민감해진 피부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생녹차보다 항산화 효과와 수분 저장 효과가 우수한 것으로 알려진 발효 녹차 청태전을 주 원료로 해 더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꾸준다.

 

# # #

<Street Culture Brand, TONYMOLY>

가로수길, 홍대길, 경리단길… 스트리트(Street)를 완성시키는 것은 그 거리를 채우고 있는 아름담고, 개성넘치는 사람들입니다. 이 거리가 아름다운 이유는 그 거리에 모인 사람들이 아름답기 때문이죠. 토니모리는 거리의 중심이 되는 사람들을 보다 더 아름답게, 빛나게 만들어줍니다.

토니모리는 앞선 감각과 트렌디함으로 사람들을 불러 모아 스트리트의 뮤즈가 되게 하며, 아름다움을 향한 끝없는 열정으로 더욱 아름답고 에너지 넘치는 토니모리만의 스트리트 컬처를 창조해 나갑니다. 또한 위트와 센스가 넘치는 토니모리만의 다양한 상품과 라인업으로 모든 취향과 스타일을 만족시키는 뷰티 라이프를 만들어 갑니다.   

 

문의 : 080-356-2222, www.etonymoly.com

SHARE THIS

회원정보

로그인을 하시면
고객님의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최근 본 상품

0/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