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NYMOLY

검색영역

토니모리 메뉴


NEWS

[0404] 토니모리, 새 얼굴 비투비와 함께한 광고 영상 공개

  • 작성일 : 2018.06.11

보도자료

비투비(BTOB), 안전 보습 요원으로 변신 완료!

토니모리, 새 얼굴 비투비와 함께한 광고 영상 공개

- 토니모리X비투비의 안전 보습 요원디지털 영상 공개

- 영상 공개와 동시에 폭발적인 조회수 기록

- 단체 수트 핏, 여심 저격 멘트로 팬들 마음 사로잡아

 

<사진설명: 토니모리 안전 보습 요원광고 영상 캡처>

 

(2018-04-04) 스트리트 컬처 브랜드 토니모리(사장 주용건)의 새로운 얼굴 비투비(BTOB)’와 함께한 첫 광고인 안전 보습 요원디지털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비투비 모델 발탁 이후 첫 활동으로 공개 전부터 많은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영상은 비투비 멤버들이 안전 보습 요원으로 분하여 미세먼지 많은 계절, EWG 그린 등급 원료 성분으로 안전한 보습을 선사하는 토니모리 제품을 소개하는 것이 포인트다. 미세먼지 경보를 알리는 문자에 비투비 멤버들이 멋진 수트 핏을 자랑하며 안전 보습 요원으로 변신, 토니모리의 더 촉촉 그린티 수분크림을 소개한다. 특히 비투비 멤버들이 우리가 안전하게 지켜줄게!”라고 외치는 멘트는 심쿵 포인트로 작용해 여심을 사로잡는다.   

 

비투비의 안전 보습 영상은 공개와 동시에 폭발적인 조회수를 기록하며 동시에 더 촉촉 그린티 수분 크림에 대한 관심도 쏠리고 있는 상황이다. ‘조만간 토니모리 털러 갈게요’, ‘비투비 사랑해, 저건 꼭 사야해’, ‘비투비 너무 귀엽.. 토니모리에서 보습크림 하나 장만해야겠네등 팬들의 재밌는 반응과 함께 제품에 대한 기대감도 드러내고 있는 것. 또 매장 외부에 부착된 포스터를 달라는 요청이 쇄도하는 등 벌써부터 뜨거운 열기가 감지되고 있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미세먼지 등 외부 자극이 심한 요즘, 민감한 피부에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는 점을 부각시킬 수 있도록 영상을 기획했다며 “평소 쾌활한 비글돌이미지의 비투비가 건강하고 안전한 더 촉촉 그린티 수분 크림과 잘 부합하여 SNS에서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고 설명했다. 앞으로 비투비와 함께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 중이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광고 품목인 ‘더 촉촉 그린티 수분크림’은 지난 2016 2월 첫 출시 이후 꾸준한 판매량을 올리며 베스트셀러로 등극한 토니모리의 대표 스킨케어 라인이다. EWG 그린등급 원료 처방으로 미세먼지에 지친 민감하고 예민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자연발효녹차 청태전을 원료로 사용해 우수한 항산화 효과와 수분 저장 효과로 피부를 건강하고 촉촉하게 만들어 준다.

 

 

# # #

<Street Culture Brand, TONYMOLY>

 

토니모리는도심 속 즐거운 뷰티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스트리트 컬처 브랜드를 새로운 콘셉트로 선포하고, 톡톡 튀는 아이디어로 세계인들을 즐겁게 만들어 줍니다. 세계 속 도시의 트렌디한 모티브를 한국적 뷰티 감각으로 재해석하고, 토니모리의 제품과 디자인에 반영함으로써 전 세계 여성들에게 늘 새롭고 다양한 아름다움을 창조, 전파하고 있습니다. 또한 언제나 유니크하고 가성비 높은 제품력을 선보이며 위트와 센스가 넘치는 토니모리만의 목소리로 고객들과 소통할 예정입니다. 남과 비교하는 아름다움이 아닌, 고객 스스로가 아름다움을 발견하고 창조해 나갈 수 있는 공간인 토니모리에서 유쾌하고 즐거운 뷰티 라이프 스타일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문의 : 080-356-2222, www.etonymoly.com

SHARE THIS

회원정보

로그인을 하시면
고객님의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최근 본 상품

0/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