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NYMOLY

검색영역

토니모리 메뉴


NEWS

[0830] 토니모리, 키스뉴욕과 함께 ‘프레스 앤 고’ 네일 팁 출시

  • 작성일 : 2018.09.06

보도자료

인조네일 시장점유율 92% 1위 브랜드와 손잡았다

토니모리, 키스뉴욕과 함께 프레스 앤 고네일 팁 출시

- 국내 로드샵 브랜드 최초로 미국 1위 인조네일 전문 브랜드와 제휴

- 33종의 다양한 트렌디한 디자인, 고퀄리티·고광택 질감 특징원스텝으로 초간편

- 네일 팁 출시 기념 온·오프라인에서 제품 구매 시 선착순 네일 영양제 증정 이벤트 진행



<사진설명: 토니모리x키스뉴욕 프레스앤고>

 

(2018-08-30) 스트리트 컬처 브랜드 토니모리(사장 주용건)가 미국 인조 네일 점유율 1위 브랜드인 키스뉴욕과 손잡고 젤 네일 팁 라인인 프레스 앤 고(Press&Go)’를 출시했다.

 

토니모리는 국내 로드샵 브랜드 최초로 인조네일 분야 세계 1위 브랜드인 키스 그룹(KISS Group)’와 제휴해 인조 네일 팁을 선보인다. 신제품 프래스 앤 고는 집에서도 바르거나 구울 필요없이 원스텝으로 스타일리쉬한 손톱을 완성할 수 있는 젤 네일팁이다.

 

토니모리와 협업한 키스뉴욕은 전 세계 100여개국에 진출한 글로벌 토탈 뷰티 브랜드다. 닐슨에 따르면 네일 팁은 미국 시장 인조네일 시장 점유율 1(92%)를 차지할 만큼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토니모리에서 선보이는 프레스 앤 고는 고퀄리티와 고광택의 질감은 물론 부드러운 소재로 손톱에 완벽히 밀착되어 자연스러운 착용감을 자랑한다. 디자인도 키스뉴욕의 베스트셀러부터 트렌디한 디자인까지 총 33종으로 다채롭게 구성되어 있다. 데일리로 사용하기 좋은 심플한 디자인부터 펄, 아트 디자인으로 바캉스, 여름휴가 등 특별한 날에 포인트로 주기 좋은 타입까지 다양한 선택이 가능하다.

 

프레스 앤 고는 ▶다양한 사이즈로 발톱에도 붙일 수 있는 12가지의 사이즈로 구성된 30개의 넉넉한 양의 네일팁과 ▶별도의 도구없이 간편하게 네일아트를 사용할 있도록 프렙패드, 우드스틱으로 구성되어 있다.

 

토니모리는 네일 팁 출시를 기념해 제품을 구매하는 소비자들에게 선착순으로 5천 원 상당의 네일 영양제 4종 중 1종을 랜덤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케라틴, 아르기닌, 티트리 오일 성분으로 갈라지는 손톱을 건강하게 가꾸어주는 네일 트리트먼트’, ▷비타민 캡슐이 손톱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주는 비타민 세럼’, ▷보호막으로 얇아진 손톱을 단단하게 보호해주는 네일 하드너’, ▷비타민과 알로에베라 성분으로 건조한 손톱에 수분을 공급하는 네일 마스크.

 

토니모리 관계자는 최근 셀프 인조네일이 소확행을 추구하는 트렌드, 전문 숍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네일을 완성할 수 있는 가성비, 편리성 등으로 뜨거운 인기를 누림에 따라 세계적인 브랜드인 키스뉴욕과 함께 인조네일 라인을 확대했다혼자서도 다양한 네일 연출이 가능한 원스텝 젤 네일으로 손재주가 없거나 전문 샵이 번거로운 분들 올 여름 간편하게 네일 아트를 즐기길 바란다고 밝혔다.

 

키스뉴욕의 네일 팁은 전국 토니모리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 # #

<Street Culture Brand, TONYMOLY>

 

가로수길, 홍대길, 경리단길… 스트리트(Street)를 완성시키는 것은 그 거리를 채우고 있는 아름답고, 개성넘치는 사람들입니다. 이 거리가 아름다운 이유는 그 거리에 모인 사람들이 아름답기 때문이죠. 토니모리는 거리의 중심이 되는 사람들을 보다 더 아름답게, 빛나게 만들어줍니다.

토니모리는 앞선 감각과 트렌디함으로 사람들을 불러 모아 스트리트의 뮤즈가 되게 하며, 아름다움을 향한 끝없는 열정으로 더욱 아름답고 에너지 넘치는 토니모리만의 스트리트 컬처를 창조해 나갑니다. 또한 위트와 센스가 넘치는 토니모리만의 다양한 상품과 라인업으로 모든 취향과 스타일을 만족시키는 뷰티 라이프를 만들어 갑니다.

문의 : 080-356-2222, www.etonymoly.com

 

SHARE THIS

회원정보

로그인을 하시면
고객님의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최근 본 상품

0/0
닫기